니콘인스트루먼트코리아 | Korea
Artboard 1
ko Change Region

Global Site

ECLIPSE Ui

디지털 이미징 현미경

A Real Solution for Digital Pathology

니콘의 새로운 ECLIPSE Ui 디지털 업라이트 현미경은 현미경 기반의 정확한 병리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로 고화질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공유할 수 있어 워크플로가 더 간단해집니다.

다운로드 ECLIPSE Ui Brochure (7.98MB)


주요 특징들

VIEW – 조작이 간단하면서 더 고화질의 이미지를 제공

시료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합니다. 주변 조명에 구애받지 않고 선명한 색상을 재현하는 니콘의 유명한 이미징 기술로 화질을 보장합니다. 기존의 접안렌즈를 통해 볼 필요가 없으므로 작업자의 눈 피로가 크게 줄어듭니다.

병리학적 시료를 디지털화할 수 있는 새로운 범주의 의료 장비

내장된 PC는 필요한 모든 기능과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쉽게 관찰할 수 있도록 모니터 화면에 이미지를 표시

더 이상 현미경 접안렌즈를 통해 보느라 몇 시간씩 앉아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지가 화면으로 공유되므로 여러 사람이 시료에 대해 논의하기에 좋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입증된 니콘 현미경의 광학-기계적 성능

CFI Plan Fluor 시리즈의 대물렌즈는 니콘의 우수한 광학 기술을 바탕으로 합니다. 높은 수준의 투과율과 개구수(해상도)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막성신증의 PAM 염색(40X)

니콘의 뛰어난 이미징 기술력

잔상을 최소화하면서 이미지를 쉽게 관찰할 수 있습니다. 니콘의 이미징 기술은 색상의 재현을 보장합니다. 스크롤이 부드럽고 빠르며, 밝기와 색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샘플 이미지 보기

FAST – 즉각적인 반응으로 워크플로 속도를 향상

시료를 로드하면 2.5초 후에 시스템이 작동됩니다. 디지털 시료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관찰할 수 있고 배율 변경과 XY 이동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크로 이미징 기능 및 기타 시료별 애플리케이션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

시료가 담긴 준비된 슬라이드를 한 손으로 놓을 수 있습니다. 배율 변경, XY 이동, 포커싱을 화면에서 제어할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로딩 후 2.5초 이내에 시료 관찰 가능

버튼을 누르면 시료가 로드되고 2.5초 이내에 모니터에 표시됩니다.

매크로 이미징 기능은 시료를 훑어보는 데 사용 가능

시료는 대상 위치와 함께 매크로 이미지로 캡처됩니다. 스테이지와 함께 표시됩니다. 훑어보기로 의심스러운 영역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점을 바로 마킹할 수 있으며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사전에 설정된 모니터링 위치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표시된 매크로 이미지는 필요에 따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 휠이나 초점 버튼을 사용하여 두꺼운 샘플도 번거롭지 않게 관찰할 수 있습니다.

세포 스크린을 위한 지원 기능

본 시스템은 두꺼운 샘플 관찰 및 기록, 연속 관찰 등 다양한 이용 용도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의사의 세포 스크린 작업 효율성 향상에도 기여합니다.

Z-초점 조정

두껍거나 기복이 심한 샘플의 Z-초점을 신속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 휠이나 화면상의 초점 버튼을 사용하기만 해서 이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단계적 전송

편리한 연속 관찰을 위해 스테이지를 일정한 속도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이 단계별 기능은 잔상을 줄이는 것을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습니다. 광범위한 스크롤을 위해 6가지 속도를 사전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USABILITY – 사용자 친화적이어서 운영 효율을 제고

GUI(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쉽게 식별하고 효율적으로 관찰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료 이미지를 관찰하는 데 필요한 기능을 작업자에게 친숙하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버튼 터치로 배율 변경 가능

디지털 줌인/줌아웃이 가능합니다.

이지 포커스 기능

오토포커스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화면의 AF 버튼 또는 마우스 휠로도 포커스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바로 밝기 조정

화면의 슬라이드 바를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드래그하여 노출 및 조리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색상 조정

필요에 따라 음영과 콘트라스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석 추가*

표시된 이미지에서 수행된 점대점 측정뿐만 아니라 관심 영역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 진단용이 아닙니다.

객관성 향상과 일관성을 위한 디지털 기술

이미 관찰한 시야를 트레이싱하거나 자동 정렬하는 등의 ECLIPSE Ui만의 특유의 기능으로 샘플을 보다 객관적으로 일관성있게 관찰할 수 있습니다.

얼라인먼트 모드

이 기능을 이용하면 서로 다르게 염색된 조직의 연속된 섹션을 자동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같은 사용자가 정의한 타겟 영역을 두 샘플에서 한 번에 나란히 표시할 수 있어서 중요한 관찰 포인트를 기억하고 수동으로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여러 타겟 포인트 사이를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궤적 표시

궤적 표시는 샘플의 어느 부분을 이전에 관찰했는지 나타내며 매크로 이미지에서는 약간 어둡게 표시됩니다. 이 기능으로 더욱 효과적인 관찰을 할 수 있으며 중요한 영역을 놓치지 않도록 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DAILY SUPPORT – 여러 사용 사례를 지원하는 기능 및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은 일상적인 검체 관찰 작업, 연구*/교육*, 데이터 공유의 세 가지 모드로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화질과 속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에서 이미지로의 자동 바코드 연결로 시료 제어를 보장합니다.

* 진단용이 아닙니다.

Routine

본 모드는 세포 검사를 지원합니다. 모니터 화면에 실시간으로 표시되는 시료 이미지는 일상적인 병리 이미지 관찰 및 연속 관찰에 사용됩니다. 또한 이미지를 병리학적 시스템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Research*1

공유하거나 논의할 데이터(시료 이미지, 관찰 지점 등)는 외부 스토리지*2에 저장됩니다. 이러한 데이터는 관련 연구 및 교육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Remote

본 모드를 사용하면 다른 곳에 있는 원격 사용자(계약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시스템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는 이미지 관찰*3 도 할 수 있습니다.

*1: 진단용이 아닙니다.
*2: 별매입니다.
*3: 원격 모드를 사용하려면 별도의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통신 환경은 당사에 문의해 주십시오.

컴팩트한 사이즈와 세심한 디자인

공간 절약형 본체는 높이 422mm, 너비 233mm, 깊이 427mm입니다. 주변 조명은 이미지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현미경 설정이 쉽습니다.

효율적인 시료 제어를 위한 바코드 판독

바코드 및 2D 코드(QR 코드)를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시료 번호 표시 및 저장도 가능합니다. 더 이상 시료가 섞일 걱정이 없습니다.

3712 x 3712, 1fps 이상

용도에 맞는 다양한 해상도와 프레임 레이트

이미지 출력에는 즉각적인 관찰과 평가를 위한 LIVE, 저장을 위한 High-Quality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LIVE (관찰 모드)
1080 x 1080, 30fps 이상

High-Quality (캡처 모드)
3712 x 3712, 1fps 이상

NETWORK ACCESS – 네트워크와 호환되는 디지털 의료 시스템*

원격 액세스를 통한 데이터 공유

다른 곳에 있는 사용자(계약에 따른)가 시스템에 액세스하고 시스템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정보와 데이터를 더 널리 공유할 수 있고 진료 논의가 더 쉬워집니다. 더 즉각적이고 정확한 관찰을 할 수 있습니다.

*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원격 모드 사용을 위한 별도의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통신 환경에 대해서는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1

원격 사용자가 시료를 로드합니다.

2

계약 사용자와 원격 사용자 모두 동일한 이미지를 검토합니다.

3

시스템은 계약 사용자와 원격 사용자 모두가 조작할 수 있습니다.(포커스, 위치, 배율 조정 등)

4

원격 사용자가 시료를 제거합니다.

수술 중의 신속 진단 애플리케이션의 예

ECLIPSE Ui를 사용하면 어느 원격 위치에서든 동결된 부분을 빠르게 관찰할 수 있습니다.